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HTS? MTS? 그게 뭔데?! 사이다경제

Blog Article


그리고 다른 지표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수식관리 스크립트 작성 & 설명까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오늘 소개해 드린 사양 외에도 일반적인 트레이딩 시스템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라구요, 그럼 더욱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HTS, MTS은 한 개의 아이디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에 따라서 자신에게 적합한 시스템을 골라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MTS로는 키움증권의 영웅문S#, KB증권의 M-able, 삼성증권의 mPOP, NH투자증권의 나무증권 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걸 안다고 돈이 불어나고 그런 건 아닙니다만... 이러한 툴이 있다고 주식에서 큰 성과를 이루는 것은 아니겠지만, 이러한 툴이 큰 성과의 든든한 받침대가 되어준다는 점은 분명한 것 같아요. I H ,GTX 1660Ti 구성으로 배그 FHD 144fps 고정 가능한 사양입니다. 다만 가벼운 무게와, 높은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면 i5-1035g7 이상급의 CPU가 탑재된 모델은 쓸만 하겠습니다. 아쉬운 점은 바로바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정확히 얼마에 거래 될 건지에 대한 부분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앱스토어 어플중에 키움증권 오픈웹 서비스를 지원을 하긴 합니다만, 아이패드용이라 아직까지 맥북에서는 안되는 듯 합니다. 맥에서 이런식으로 웹서비스를 이용을한 HTS 서비스를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웹기반 서비스의 hts이다보니 설치가 필요없이 사파리 웹을 띄어 놓고 바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0에 해당하는 점선이 보인다면 "차트환경설정"에서 "봉 최대/최소" 체크 박스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만들어진 MY_PSAR이라는 사용자 정의 지표를 차트에 추가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으로 단기 매매를 주로 하는데 실시간으로 창을 여러 개를 띄워놓고 사용하려면 오전장에서 가끔 버벅대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신한간편투자 웨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산은 해외주식 및 외화예수금을 제외한 국내주식 및 현금자산만 해당됩니다. 국내주식 위주로 거래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일 거라 생각됩니다. 증권 계산기를 통해 주문가능 수량, 매매 정산 금액, 수익률 등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를 편리하게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17 인치 2560X1600P(WQXGA) 해상도 디스플레이, 초경량의 무게로 경량화 및 디스플레이 기술력은 압도적이라 봅니다. 랩탑에 따로 모니터를 연결시키지 않는다면, 분명 화면제약이 있습니다. 2인치 커져봐야 얼마나 커지겠냐 하지만 분명 차이는 있기 마련입니다.


사이보스 HTS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장 전체 정보나 분류가 잘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우측 사이드바를 이용하면 업종별 구성종목과 개별 등락률도 묶어서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지표추가를 이용해서 원하는 지표와 주가차트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RSI 보조지표를 하단에 추가해서 주가 차트와 같이 나열한 모습입니다. 조건검색(0150)에서는 원하는 조건을 입력해서 주식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 기관, 개인 등 주체별 순매매와 업종에 따른 상위 주식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와 코스닥 증시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경제 관련 주요 뉴스와 상승률, 신고가, 거래량, 거래대금에 따른 특징 종목을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까지 알파스퀘어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즐겨 사용하는 HTS가 이미 있는 분들도 한 번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HTS를 사용해보면서 가장 만족했던 HTS가 바로 키움증권 HTS입니다. 키움증권에서는 영웅문이라는 브랜드로 HTS를 만들고 있는데요. 서버가 빠른 편이고, 다양한 세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단타용 HTS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것 같습니다. 어떤 주식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투자 성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스캘핑 같은 단타 매매뿐만 아니라 중장기 투자에 있어서도 본인에게 맞는 HTS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명확한 장점도 존재하는데 기능과 메뉴를 둘러보며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리해보면 확실히 공매도, 스윙, 중장기 까지 하는 김영옥 트레이더가 많은 창들을 사용한다. 스켈퍼인 바른다른, 만쥬, 캐리 트레이더는 비교적 적은 창들을 매매에 활용한다. 처음 HTS를 접하면, 복잡하고 난해하기만 느껴진다.


한 가지 더 말하자면 단타나 전업으로 주식거래를 하실 분들은 무조건 HTS 시스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TS로는 단타가 힘들기 때문에 HTS로 체계적으로 분석하면서 실시간 대응을 잘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하면서 윈도용 노트북을 사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맥 OS가 널리 보급되면서 증권사에서도 어쩔 수 없이 맥용 HTS를 개발해주길 바랄 뿐입니다. 증거금률의 변동이 있을 경우 한국거래소에서 사전 공시합니다. 승수는 선물 1계약당 주식 10주로 모든 주식선물이 동일합니다.

홀덤뷰어 포커뷰어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홀덤 뷰어 프로그램 대여 홀덤뷰어

Report this page